(프레스 릴리스)-유럽 도박 및 도박 협회 (EGBA)는 오늘 온라인 도박에 대한 책임있는 광고를위한 최초의 범 유럽 행동 강령을 발표했습니다.본 규범은 광범위하며 모든 미디어 플랫폼에 걸쳐 컨텐츠 광고, 소셜 미디어에 대한 전용 조치에 대한 필수 표준을 소개합니다.이 강령은 사소한 보호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온라인 도박에 대한 책임있는 광고에 대한 행동 강령"은 유럽의 온라인 도박 광고에 대한 기존의 법적 및 자체 규제 프레임 워크를 보완하고 강화하고자합니다.이 사업은 미성년자가 도박 광고에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있어 자기 및 공동 규제의 중요한 역할을 강조하는 EU 시청각 미디어 서비스 지침의 맥락에서 개발되었습니다.
본 규범에는 다음에 대한 구체적인 조치가 포함됩니다.
콘텐츠 조정 – 도박 광고의 모양과 모양
사소한 보호 – 미성년자 전용 방송 중에는 도박 광고가 없습니다. 미성년자를 보호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의 연령 선별 도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위한 최초의 조치 – 미성년자가 액세스 할 수 없도록 도박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연령 지정합니다.
후원 준비를위한 선구적인 조치 – 미성년자에게 주된 호소력이있는 활동을 후원하지 않습니다.
책임있는 도박 메시지 및 캠페인.
이 규범은 EGBA 회원에게 적용되며 EU / EEA 및 영국에서 라이센스를받은 온라인 도박 회사, 기타 도박 협회 및 미디어 부문의 대표 기관의 서명을 위해 공개됩니다.EGBA의 의도는 윤리 강령 준수가 독립적 인 제 3 자에 의해 모니터링되고 시행되도록하는 것입니다.
이 규범은 유럽에서 도박 광고 컨텐츠에 대한 장기 표준을 설정하고 코로나 바이러스 동안 책임있는 도박 광고를 홍보하기위한 EGBA의보다 즉각적인 노력을 보완합니다.
“저희는 책임있는 도박 광고에 대한 EGBA의 행동 강령을 제시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는 사소한 보호 및 사회적으로 책임있는 광고 콘텐츠에 대한 높은 표준을 장려합니다.광고는 규제 대상인 웹 사이트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불량 웹 사이트로부터 멀어지게하는 데 필수적입니다.그러나 광고는 책임이 있고 소비자, 특히 미성년자를 보호해야합니다.우리는 다른 도박 회사들이이 강령에 가입하여 유럽 당국과의 협력을 통해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Maarten Haijer, 사무 총장 (EGBA).
EGBA는 기존 국가 규정 및 자체 규제에 대한 강령의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 제 3자를 의무화했으며이 분석의 요약은 2020 년 5 월 초 EGBA 웹 사이트에 게시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