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 릴리스)-라스 베이거스 스트립의 카지노가 어둡고 걱정없이 다시 열 준비를 할 때, 출근, 불안, 검역, 디자이너, 엔지니어 및 연예인으로 구성된 작은 신생 회사가 첫 번째 회사가되었습니다. 카지노 환경에서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의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검증되고 사전 예방적인 기술을 시장에 성공적으로 소개합니다.
Smith Rosen Gaming Partitions의 그룹은 주 전체 종료 중에 검역 중에이를 수행했습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게임 규제 기관은 카지노가 다시 열릴 때 엄격한 사회적 거리 측정 조치를 시행해야한다는 CDC의 권고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불과 3 주 전에 카지노는 인접한 슬롯 머신을 차단하거나 그들 사이에 플라스틱 장벽을 세우는 것을 불가피하게 선택했습니다.
Smith Rosen Gaming Partitions는 파티션 표면에 집중된 UVC 라이트를 적용하여 사회적으로 거리를 두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로 스스로를 청소하는 긁힘 방지 슬롯 머신 파티션을 제조 및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SAFEPLAY UV"는 특허 출원중인 많은 UVC 솔루션 중 첫 번째 제품입니다. Smith Rosen은 카지노 고객과 직원을 가능한 한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특정 목적으로 개발했습니다.
Smith Rosen의 제품 개발 담당 부사장 Jamie Klingler는 은퇴 한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Valley Fever라고도 알려진 만성 형태의 Coccidioidomycosis 진단을 받았으며 카지노에서 면역 손상의 위험을 직접 이해하고 있으며 그녀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고 느끼는 위험에 대해 심각하게 알고 있습니다.
"공공 안전의 환상은 카지노가 전혀 행동을 취하지 않는 것보다 게임 산업에 더 위험합니다. 플라스틱 디바이더는 의도는 좋지만 사람들의 입에서 날아가는 모든 물건에 대해 캐치 분지를 만들어냅니다. "카지노의 미학을 완전히 파괴하려면 작은 군대를 유지해야합니다."
CDC에 따르면,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는 주로 사람이 사람에게 전염되며 감염된 사람이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생성되는 호흡기 방울을 통해 전염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이 물방울은 근처에 있거나 폐로 흡입 될 수있는 사람들의 입이나 코에 닿을 수 있습니다.사람들이 서로 밀접하게 접촉 할 때 (약 6 피트 이내) 전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CDC는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가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진 표면에서 몇 시간에서 몇 일 동안 생존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더러워진 표면을 청소하고 소독하면 커뮤니티 환경에서 COVID-19 및 기타 바이러스 성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기위한 최상의 방법입니다.
Smith Rosen의 마케팅 디렉터 인 Darryl Rosenblatt는 "게임 운영자는 과학자가 아니기 때문에 빠르게 돈을 벌려고하는 벤더들이 제공하는 잘못된 정보에 취약하다"고 말했다.
"이제 그들은 과학을 천천히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훨씬 더 현명한 결정을 내립니다."
카지노 게임 사업자에 대한이 새로운 교육은 Smith Rosen Gaming Partitions, UNLV School of Life Sciences, National Gaming Institute 사이의 개발 동맹으로 탄생했습니다.
UNLV 생명 과학부 (University of Life Sciences)의 Brian Hedlund 교수는 Rosenblatt와 협력하여 카지노 바닥에 세균을 조사한다고 주장하는 제품의 효능을 평가하기위한 테스트 프로토콜을 개발하는 것이 공공 안전 보장의 중요한 부분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Rosenblatt가 Smith Rosen의 UVC 슬롯 파티션의 임상 테스트를 위해 학교에 접근했을 때 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Smith Rosen의 CEO 인 Jeff Smith는 UVC가 수백 년 동안 표면, 공기 및 물을 안전하게 소독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고객에게 상기시킵니다.Smith 씨에 따르면, 그의 고객 대부분은 UVC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으며, 운영자가 열망이 얼마나 큰지에 관계없이 제안 된 솔루션으로 돌진하기 전에 운영자가 숙제를하도록 강력히 권고합니다.
"정리 된 플라스틱 장벽과 휴면 기계를 청소하기 위해 누군가를 부르는 게임은 적극적으로 아무것도 죽이지 않습니다. 평범한 오래된 두려움으로, 작고 못생긴 물건을 죽일 수 있도록 크고 아름다운 것을 디자인했습니다. 우리는 바퀴를 발명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회전시킬 방향을 알아 냈습니다. "